ISSUE
PEOPLE&VIEW
지원사업
SPECIAL GALLERY
LIVE ZONE
추천 콘텐츠
BIZ PLATFORM
BIZ PLATFORM  >  미스터 포터의 도시락 배달 서비스 플랫폼 ‘포만감’

본문

미스터 포터의

도시락 배달 서비스 플랫폼 ‘포만감’

202012_1_ID4_img1.jpg
언택트 서비스가 보편화되어 가는 상황에서 차별성과 전문성으로 수요를 확보해 나가고 있는 도시락 배달 서비스 ‘포만감’. 커스텀 도시락을 통한 B2B 거점 배달 서비스 플랫폼인 미스터 포터의 도시락 주문 어플 ‘포만감’을 소개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고 영양가 있는 점심 식사를 할 수 있다면 그것만큼 직장인의 하루를 에너지 넘치게 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미스터 포터가 운영하는 도시락 주문 어플 포만감에서는 고객이 먹고 싶은 반찬을 직접 골라 주문할 수 있다. 오전 9시부터 10시 30분 사이에 주문을 하면 12시부터 1시까지인 점심시간에 맞춰 배달을 받게 된다. 점심시간을 개인의 휴식 시간으로 즐기고 싶어 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일반 도시락 집과 다른 커스터마이징으로 운영된다. 매일 바뀌는 식단과 식단 중에서도 싫어하는 반찬이 있으면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정기결제로 고객은 회사의 식대를 직접 활용해 결제할 수 있다. 

202012_1_ID4_img2.jpg

최근에는 고양시 반찬가게를 직접 인수하여 고객의 니즈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현재는 한국 항공대학교 학사 장교 기숙사, 연구팀 등 네 곳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제휴를 맺은 기업에 한해서 포만감(www.poman.kr) 사이트에서 앱과 동일하게 주문이 가능하다. 기업과 제휴를 맺으면 제휴를 맺은 기업의 직원들이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하게 된다. B2B를 통한 제휴 기업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의 홍보를 통해 고양시 기업들을 고객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2021년에는 현재 보유한 반찬 매장을 1개에서 5개로 확장하는 것과 1개 매장에서 500개의 주문을 이뤄내는 것이 목표다. 포만감 앱은 현재 안드로이드 앱에서 실행 중이며, IOS에서도 곧 만날 수 있다.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는 새로운 딜리버리 서비스 ‘포만감’의 도시락은 소규모 기업도 상담(E-mail : eunstar_v@pomamgam.com)이 가능하다.

※ '미스터포터'는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28청춘창업소'의 입주기업이다.